북메이커에 합류하면 그 어떤 것도 당신이 베팅을 시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이론적으로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빨리 낙담하지 않도록 현명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플레이하려는 베팅 유형입니다. 처음에는 싱글 베팅, 즉 싱글 걸을 권장합니다. 그것은 자유롭고 아름다운 여성에 관한 것이 아니지만 검색하고 싶다면 분명히 의존성을 찾을 것입니다. 어쨌든 – 이번에는 쿠폰에 대한 단일 베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왜 이렇게 시작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북메이커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의 모든 보증금을 하나의 쿠폰으로 포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개의 작은 것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고의 위험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쿠폰을 사용할 때도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무보증 배팅이며, 그렇지 않으면 무위험 배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마권업자는 우리에게 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이는 아주 좋은 출발입니다. 손실이 발생하면 투자한 자금의 대부분을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너도밤 나무가 쿠폰을 반환으로 정산하기 위해 특정 금액을 배치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내기의 규칙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어리석은 손실만 입게 됩니다 메이저사이트.
또 무엇을 기억해야 할까요? 환영 보너스를 활용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특정 규칙에 따라 작동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특정 최소 배당률이 있는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이므로 게임을 하는 동안 특정 보너스나 프로모션으로 간주되는 이벤트를 선택하십시오. 얻을 수 있다면 왜 잃습니까?
eWinner로 첫 번째 베팅을 하고 특별 독자 보너스가 종료되었다고 주장하십시오!
자, 이제 우리는 AKO나 테이프보다 싱글을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베팅 유형으로 넘어갈 때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2
이상 / 이하
핸디캡
초보자는 이 마지막 유형의 베팅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할 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두 가지 유형에 집중할 것입니다. 1×2는 가능한 경우 이벤트 또는 무승부의 승자를 예측하는 고전적인 배팅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종종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더 매력적인 over/under 제안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두 가지 함정을 피하십시오. 분석 없이 베팅하는 것과 전혀 모르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유형이 확실하면 “내기”를 클릭하고 쿠폰을 게임에 출시해야 합니다 메이저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