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은 고대부터 만들어졌습니다. 이름이 알려진 최초의 북메이커는 Harry Ogden으로 1790년에 경마 베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스포츠 베팅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산업이며 게임에는 수십억 달러가 있습니다. 베팅의 주요 가정은 수년 동안 변경되지 않았으며, 북메이커가 우리에게 특정 상금을 지불하는 승자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제 인터넷에서 쿠폰에 다양한 베팅을 하거나 지구 반대편에서 열리는 경기에 라이브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에 대한 보상과 관련된 주어진 경기 또는 결투의 결과인 미래를 예측하는 기초는 남아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어떤 분야에 베팅할 수 있습니까?
축구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종목이며 마권업자에게 가장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기는 챔피언스리그이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 스페인 라리가 등 가장 인기 있는 리그도 중요하다. 그러나 Ekstraklasa와 같은 최고 수준의 리그와 지역 수준의 리그 모두에서 수십 개의 리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축구 외에도 플레이어는 농구, 미국 스포츠, 무술 및 자동차 경주에 베팅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스피드웨이, 배구, 스키점프도 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컴퓨터 게임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CS GO 또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오늘날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게임 전과 플레이 중 베팅
전통적으로 베팅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북메이커는 시작 몇 주 전에도 배당률을 제공합니다. 승률은 경기가 가까워질수록 떨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경기 몇 주 전에 플레이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그 동안 부상이나 다른 중요한 요인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베팅의 발전으로 우리는 현재 진행 중인 경기에 실시간으로 베팅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기회를 얻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플레이어/팀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얼마나 의욕이 있는지 볼 수 있으며, 그런 다음에야 베팅을 결정합니다. 이 솔루션의 주요 장점은 양 팀의 코스 움직임을 따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광범위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경기를 보면서 베팅하는 것이 블라인드를 놓는 것보다 쉬울 것입니다 안전놀이터.
도박
베팅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인가요? / 셔터스톡
물론 이 솔루션의 단점은 예를 들어 선호하는 팀이 첫 번째 골을 득점하는 것과 같이 무언가가 이미 명백한 경우 확률이 훨씬 낮다는 사실입니다. 결과적으로, 라이브 베팅에서는 나중에 확률이 낮아질 것이기 때문에 경기의 아주 초기 단계가 아닌 한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팀을 위해 플레이하는 것은 수익성이 없습니다. 라이브를 할 때는 상황이 바뀔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 개념의 개요
다음은 스포츠 베팅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용어 중 일부를 알파벳순으로 나열한 것입니다.
1X2 - 이것은 내기할 3방향 이벤트의 기록입니다. 1은 홈 팀이 이기고 X는 무승부이고 2는 원정 팀의 승리를 의미합니다.
누산기, Ako - 다중 베팅, 즉 하나의 쿠폰에 대한 여러 이벤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쿠폰이라고도 합니다. 이 경우 이벤트 비율이 곱해집니다.
자금 - 이것은 귀하의 예산, 즉 게임에 지출하기로 결정한 금액입니다.
환영 보너스 - 대부분의 북메이커는 첫 입금 시 50% 또는 100%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캐쉬아웃 - 일부 북메이커에서 이벤트의 최종 결제 전에 베팅을 마감할 수 있는 옵션으로, 일반적으로 이 옵션은 더 낮습니다.
H2H - 그렇지 않으면 일대일, 즉 주어진 팀 간의 직접적인 충돌 비교입니다. 우리 웹사이트의 베팅 팁에는 항상 이 섹션이 있습니다.
핸디캡 - 이것은 상당히 복잡한 개념이며 일반적으로 다른 스포츠 잠재력을 가진 팀의 기회를 균등화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선호하는 팀이 1골 이상(음의 핸디캡)을 얻거나 소위 약자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기할 수 있습니다. 잃거나 약간 잃다(포지티브 핸디캡).
Double Chance - 1X / X2는 핸디캡과 동일한 베팅이지만 무승부만 커버하기 때문에 더 간단합니다. 1X는 홈 승리 또는 무승부이고 X2는 홈 승리 또는 승리입니다.
Surebet - 결과에 관계없이 우리가 이기고 일반적으로 배당률의 차이를 만들기 위해 다른 북메이커에 배치해야 하는 내기입니다.
약자 -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지 않는 팀이나 선수일 뿐입니다.
수익률 -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과 지표입니다. 구체적으로 상금에 대한 투자 금액의 비율로, 양수이면 우리가 벌었다는 의미입니다.
스포츠에 베팅할 곳은 어디입니까?
북메이커에서 플레이하려면 북메이커가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규제된 현대 시장에서 적절한 라이선스가 있는 회사만 할 수 있는 한 사람이었습니다. 오늘날 마권 시장은 수천 개의 회사와 수십억 개의 매출을 자랑합니다. 어디서 놀고 어떻게